훈련안내

NSC기반의 체계적인 실무 맞춤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한 최적화된 교육시스템과 취업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 현재 모집 중인 과정을 안내해드립니다

Category

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

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

고용노동부가 구직자에게 개인의 비용 부담없이 직업훈련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전문기술인력으로 양성하여 구직자의 취업과 기업의 인력채용을 지원하는 교육사업
훈련대상
- 직업안정기관에 구직 등록한 만 15세 이상 실업자
- 대학(전문대학) 최종학년 재학생으로서 대학원 등에 진학하지 않은 학생(다음연도 3월말까지 졸업예정인 자)
훈련절차
훈련수강
*수업시작 전과 종료 후 본인의 QR코드를 이용해 출석을 체크합니다.
- 지문인식의 경우 ‘지문인식에 의한 출결관리 동의서’를 제출
- 지각, 조퇴 또는 외출 3회 시 1일 결석 처리
- 지문인식의 경우 ‘지문인식에 의한 출결관리 동의서’를 제출
- 지각, 조퇴 또는 외출로 1일 훈련시간의 50% 미만 참여 시 결석으로 처리
- 예비군, 민방위훈련, 취업·창업을 위한 시험, 입사시험, 기능경진대회, 경조사 등의 사유로 훈련을 참여하지 못한 경우 출석으로 인정
*전체 출석률이 80% 이상인 경우에만 해당 훈련과정이 ‘수료’처리 됩니다.
*수업시작 전과 종료 후 본인의 계좌카드 혹은 지문인식기로 출석을 체크합니다.
지원내용
*훈련장려금 : 최대 400,000원 (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 최대116,000, 취업성공패키지지원사업 참여자는 284,000원 추가 지원)
- 단, 훈련장려금은 1개월 단위 출석률이 80%이상인 경우에만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.
- 실업급여를 받으시는 동안이나 공공근로사업에 참여하고 계신 동안에는 훈련장려금을 지급받을 수 없습니다.
지원내용
- 동일 협력업체 적극 취업 알선
- 취업 상담 및 추천을 통한 사후관리
- 현직 IT기업 개발자 현장 직강
- 국비 지원 및 훈련장려금 지급
- 교육생 전용 휴게실 및 간식제공
- 2016년 신규도입장비 활용 실습
- 춘천 시내 주요지역 셔틀버스 운영
- 교육생 동아리/창업팀 육성